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대부분의 사람들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 페이스북을 한다.
이 역시 성공적으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분야다.
페이스북은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어서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잠재력은 거의 무제한이다.
이 기사는 당신이 필요한 것을 페이스북에서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대회를 개최하면 페이스북에서 시청자를 빠르게 확대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당신의 업데이트에 가입하라고 말하면 그들이 상을 타거나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말하라.
사람들에게 상을 주지 않으면 정직하지 못한 몇 명의 고객을 잃게 될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페이스북 광고와 그들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이용하라.
당신의 페이지에 게시하는 것은 단지 지금까지 당신을 얻을 수 있을 뿐이다.
광고는 당신의 목표 시장으로 더 나아가고 고객들을 당신의 페이지로 끌어들일 수 있다.
페이스북 광고는 싸고, 꽤 효과적일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는 경쟁에서 두드러져 보이십니까? 이것은 색과 사진 요소를 사용하여 할 수 있다.
페이스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각적이다.
페이지 대신 또는 페이지 외에 Facebook 그룹을 설정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페이스북에 그룹을 개설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온라인에서 그들 자신의 커뮤니티를 시작하고 서로 교류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다.
구독자가 사용자로부터 직접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그룹뿐만 아니라 페이지도 만드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당신의 현재 팬들은 새로운 팬들을 불러오고 당신의 페이지에 대한 호감을 증가시키는 노력에서 쉽게 잊혀질 수 있다.
더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여러분의 청중들은 존경심을 느껴야 한다.
이로써 고객은 귀사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경품 행사를 열어 보십시오.
당신의 사업체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거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한 사람을 잃으려면 무료가 제공되어야 한다.
적은 비용이 들지만, 의사소통할 수 있는 사람들이 더 많아질 것이다.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는 사람들에게 독점적인 거래를 제공하라.
당신은 "좋음"을 통해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사람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이것은 사람들에게 페이지를 좋아하라고 요구하기 보다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이 나눠주는 아이템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페이지를 구독하는 것을 마다하지 않을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나 자동차 대리점처럼 가끔 고객만 상대하는 기업은 페이스북 페이지를 가질 필요가 없다.
당신은 임의로 왔다 갔다 하는 고객들이 있어서 그들은 아마도 페이스북에 있는 당신의 게시물을 따르지 않을 것이다.
대신 페이스북을 대상으로 한 광고에 투자하십시오.
게시물이 어떤 가치를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팔로워들은 그것이 거래든, 약간의 지식이든, 당신의 최신 제품에 대한 약간의 내부 정보든, 당신이 만드는 각각의 게시물에서 가치 있는 무언가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모든 게시물을 광고로 만들지는 마.
리더십에서 기회를 찾아라.
페이스북은 당신이 틈새에서 리더로 알려지도록 도울 수 있다.
또한 제품 마케팅에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브랜드를 알려주고, 그것은 당신에게 더 많은 팬을 의미한다.
페이스북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관계를 발전시켜라.
사람들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비즈니스를 온라인에서 어떻게 보는가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직접 보는 방식만큼이나 중요하다.
신선하고 단순한 콘텐츠가 왕이다.
충성 고객에게 거래 및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것을 결코 소홀히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게임을 하고 인용문을 공유하는 동안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페이스북을 사용할 수 있다.
위에서 설명한 것과 같은 페이스북 마케팅 기법을 사용함으로써, 당신은 사이트를 당신의 사업의 강력한 지지자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비즈니스의 확장을 지켜보십시오.